
미디어AZ
의뢰인 소개
가수 보아가 큰오빠 권순훤의 뉴스 보도 등장 소식을 알렸다.
보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갔네 이 인간”이라는 글과 함께 오빠 권순훤이 뉴스에 등장한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캡처한 사진에는 ‘권순헌 서울 자양동’이라는 짧은 소개와 함께 “너무 즐거웠고요, 날씨도 도와줘서 서울에서 멀리 내려온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적혀 있다.
이에 보아는 권순 “훤”이라고요라고 정정하기도 했다. 보아의 큰오빠 권순훤은 부산에서 열린 세계 최초의 자전거 투어 ‘2025 세븐브릿지 투어’에 참가했다.
그는 한 뉴스 채널과 인터뷰에서 자전거를 타고 참가했다고 밝히며 “광안대교 등 너무 좋은 코스를 달린다고 해서 나왔다. 너무 즐거웠다. 서울에서 멀리 내려온 보람이 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오빠 자랑 현실 남매처럼 하네” “이 인간이라고 말하는게 너무 웃긴다” “찐 현실 남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의 큰오빠 권순훤은 서울대학교 피아노학과 출신으로 현재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Ut enim ad minima veniam, quis nostrum exercitationem ullam corporis suscipit laboriosam, nisi ut aliquid ex ea commodi consequatur?